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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브랜디드 콘텐츠의 브랜드 인식, 광고태도, 주관적규범을 연구함으로써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을 분석하고 관련 연구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이다....
저자 | 김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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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Sol-MBA전공 |
지도교수 | 김문홍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80P |
키워드 |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 인식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주관적 규범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835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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