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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글로벌화에 따라 중국 자동차산업의 소프트하드웨어 기반 요건이 점차 완벽해 짐에 따라 중국 자동차 기업이 해외로 진출하면서 수출을 확대하고 국제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중국 자동차산업의 미래 발전은 수출을 통한 이윤 확보에 달려 있다. 그 결과 중국 자동차산업은 이미 국민경제 발전의 중요한 구성 부분(중국 GDP의 10%쯤)이 되어 가고 있다. 따라서 중국 국내 중·저층 시장에서 자체 브랜드 자동차의 시장 지위가 높아지고 브랜드 인지도도 높아짐에 따라 향후 자동차 기업들은 자체 브랜드의 수출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데 초점을 맞춰 중국 자동차 제품의 지속적 및 안정적인 수출을 촉진할 필요가 있다.
또한 에너지와 환경 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신에너지 산업이 대두되면서 ...
저자 | 장천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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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제통상학과 |
지도교수 | 배기형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99 |
키워드 | 중국 자동차산업 신에너지 해외진출 SWOT 전기자동차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714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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