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수산물 가공식품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Marketing Strategy of Seafood Processed Foods in Small and Medium Businesses 원문보기


남정중 (목포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은 현존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 중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면서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다(심우극, 2019). 이전에는 TV, 신문, 라디오 등의 전통적 매체들을 통해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일방향의 판촉 전략을 구사했던 것과는 달리 모바일 환경을 통한 판촉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양방향의 저비용, 고효율적인 판촉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해 준다(Lee et al, 2019).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Internet can deliver various information and services at the lowest cost without time and space constraints while targeting the world among all existing means of communication(Sim, 2019). Unlike traditional media such as TV, newspapers, and radio in the past, promotions through mobile environmen...

주제어

#수산물마케팅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수산물가공식품온라인마케팅 

학위논문 정보

저자 남정중
학위수여기관 목포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지도교수 강민정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ii, 25 p.
키워드 수산물마케팅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수산물가공식품온라인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8004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