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ScienceON 원문보기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신경영학 프레임워크 연구 [논문] 린 6시그마와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병원 응급실 프로세스 개선 [논문] 공공기관 고객 만족 경영의 의미와 중요성 [논문] 중고시장의 고객만족경영: 셀잇(Sell-it)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 TPS 기업문화에 따른 직무태도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