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여성지에 실린 식품광고 내용의 영양학적 분석 - 1968년-1995년 까지 발행된 여성동아를 중심으로 -
The Study of Nutrition-related Messages in Food Advertising by Content analysis of a Women's Magazine - Women's Dong-A, 1968-1995- 원문보기

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12 no.3, 1997년, pp.309 - 321  

최봉순 (대구효성가톨릭 대학교 식품영양학과) ,  이인숙 (대구효성가톨릭 대학교 식품영양학과) ,  이영은 (대구효성가톨릭 대학교 식품영양학과)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o observe trends over time in the consumers' preference for food purchasing, a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in Women's Dong-A was conducted with the five-year intervals from 1968 to 1995. Advertisements for food were classified with the types of foods represented, the types of food products...

관련 콘텐츠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