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프린팅코리아 = Printing Korea, v.4 no.1 = no.31, 2005년, pp.96 - 99
LG건설의 ‘자이’ 아파트 광고 등 최근의 광고이미지들은 미래적인 이미지들을 선전하는데 집중하고 있음을 볼 때, 어느새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세상이 그만큼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이다. 2000년대도 벌써 다섯 해를 지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우리를 미래로 내몰고 있는 패러다임 전환에 대해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시대 변화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면 어느새 ‘원시인’으로 전락하는 게 요즘 세태다. 이에 최근의 변화를 메가트렌드를 통해 조망해 보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