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논문 상세정보

웹사이트의 정보특성이 고객만족,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the Web Site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Commitment

초록

인터넷의 대중화는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의 변화를 가져왔다. 기업들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웹사이트의 구축과 운영에 상당한 관심과 투자를 함으로써 마케팅활동 및 상거래를 수행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웹사이트의 정보특성과 고객만족, 관계몰입의 영향관계를 살펴보고자 한다.

Abstract

With the increasing popularization of the Internet and in the rapidly changing environment with uncertainty, corporations are faced by severe competition to survive. In the meantime, corporations have been quite interested in building and operating their Internet-based websites and invested much to them, since their deployment is emersing as a new means by much they can perform their marketing activity and comercial transaction. And then we investigated how these classified characteristics on website could influen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lationship Commitment.

저자의 다른 논문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1)

  1. Lim, Chae-Kwan 2011. "A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in Real Estate Information Web-sites"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Industrial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6(2): 125~137 

원문보기

원문 PDF 다운로드

  • ScienceON :
  • KCI :

원문 URL 링크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바로 가기)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