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철도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v.9 no.2 = no.33, 2006년, pp.131 - 136
곽종원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구조연구부) , 최은석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구조연구부) , 진원종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구조연구부) , 이정우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구조연구부) , 김병석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구조연구부) , 강재윤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구조연구부)
Most modern railways, especially the high speed railway tracks, use continuous welded rail(CWR) for the less maintenance. For the CWR track has very few expansion joints, track buckling has always been an unpredictable event and it happens mainly by high compressive stress in rail in summer period.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 (2004), 고속철도 선로구축물 시스템 안정화 기술개발 (2차년도) 연차보고서
건설교통부 (2005), 고속철도선로정비지침 개정안
Korea high speed railway construction authority (1995), Bridge Design Manual (BRDM) Final Report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