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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역 여성의 시판 김치 구입현황과 구매촉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urchasing Current Status and Promotion Facts for Commercial Kimchi of Women in Seoul Area 원문보기

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22 no.2, 2007년, pp.167 - 175  

주나미 (숙명여자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 ,  김옥선 (숙명여자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was to investigate purchase of women for commercial kimchi. Survey was carried out by questionnaire method that is target on 322 female over 20 age in Seoul area. The results of the study was that the way they get kimchi of women answered that they make it by themselves(63.3%). The rea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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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따라서 본 연구는 시판 김치구매 현황과 동향을 살펴보고 김치구매 촉진요인의 확인 . 분석을 통하여 차별화된 우수한 김치 제조를 통해 김치 판매 증진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 본 연구는 김치 판매 증진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서울지역 여성을 대상으로 시판 김치구매 현황과 동향을 살펴보고 김치구매 촉진요인을 확인 . 분석하고자 하였다.
  • 김치구매 촉진요인의 확인 . 분석을 통하여 차별화된 우수한 김치 제조를 통해 김치 판매 증진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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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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