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농촌계획 : 韓國農村計劃學會誌, v.14 no.4, 2008년, pp.129 - 141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develop an in-service education program on multifunctionality of agriculture and rural areas. The in-service education program for general agricultural education was developed by reviewing literature, analyzing domestic in-service education programs. The program cons...
경기도교육청, 2008, 2008 특수분야 연수기관 지정지침, 2
교육과학기술부. 2007, 2008년도 교원연수 운영 기본계획, 1
강신영, 황해익, 2005, 유아교사를 위한 유아컴퓨터교육 원격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 유아교육 연구, 25(6), 87-110
김수동, 박순경, 유승연, 권재기, 2001, 고등학교 교육과정.평가에 대한 교원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1
나승일, 서우석, 2000, 초.중.고등학교 교양농업교육을 위한 농업관련교과의 연계방안 연구, 한국농업교육학회지, 32(1), 27-52
마상진, 2008, 미국의 Agriculture in the Classroom,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세계농업정보, 1-7
방기혁, 2004, 초.중등학교 교양농업교육의 발전방향, 한국농업교육학회지, 35(1), 15-32
서우석, 정철영, 이재호, 2006, 초등학교 교사를 위한 환경교육 사이버 연수 콘텐츠 개발,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38(3), 195-221
송호열, 2003, 수요자 중심의 지리과 교사 자격연수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지리학연구, 37(3), 191-211
여성희, 강순자, 심규철, 2003, 중등과학교사 교원연수 실태 및 인식조사 연구, 한국생물교육학회지, 31(4), 339-346
오세익, 김수석, 강창용, 2001, 농업의 다원적 기능의 가치평가 연구, 서울, 농촌경제연구원, 1
이재옥, 1999, 농업의 다원적 기능, 농촌경제, 22(2), 39-51
이종기, 문수연, 박경화, 안병준, 2007, 첨단 과학기술 지향 과학 교사 연수 프로그램의 개발 및 평가 : 생물 분야의 BT, BIT, NBT를 중심으로, 한국생물교육학회지, 35(3), 425-451
조덕주, 김수동, 진경애, 박정, 1999, 교육과정.평가 연수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연구,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8
최승현, 김수동, 오은순, 이윤, 주유나, 2004, 교실수업 지원을 위한 off-line 연수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연구, 서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90
최유현, 이병욱, 문대영, 이한규, 류병구, 강경균, 2007, 발명교육 담당 교사 연수 프로그램 모형 개발과 교육요구 분석 : 발명특허특성화고등학교를 중심으로, 한국기술교육학회지, 7(3), 256-282
한영진, 2004, 부자자효 교육프로그램 개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88
Birkenholz, R. H, 1993, Pilot Study of Agricultural Literacy : Final Report, Missouri Univ., 6
Leising, J. G, Pense, S. L, Portillo, M. T. 2003, The Impact of Selected Agriculture in the Classroom Teachers On Student Agricultural Literacy, Cooperative State Research, Education, and Extension Service,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1
20. O'Sullivan, M. C., 2002, Action research and the transfer of reflective approaches to in-service education and training(INSET) for unqualified and underqualified primary teachers in Namibia, Teaching and Teacher Education, 18(5), 523-53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