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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Food Culture, v.24 no.4, 2009년, pp.413 - 418
김명희 (경기대학교 외식조리 관리학과) , 김준원 (경기대학교 외식조리 관리학과) , 박성배 (경기대학교 외식조리 관리학과) , 홍금주 (경기대학교 외식조리 관리학과)
Existing literature on the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has emphasized the marketing strategies between the franchisor and franchisee. In this study, we focused instead on factors involved in forging relationships based on marketing strategies between franchisee and the customers. A surv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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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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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 프랜차이즈 업체 고객의 기존 만족과 업체에 대한 신뢰성, 지원 및 명성이 유연성과 결속을 통하여 고객과 업체 간의 관계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을 분석하여 한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고객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본 연구의 결과는? | 첫째, 기존만족, 신뢰, 지원/명성 요인이 유연성에 영향을 주는가에 따른 다중회귀분석 결과 기존만족이 유의수준 0.001에서 유의한 차이를 나타내었으며, 지원 및 명성이 유의수준 0.01에서 유의한 차이를 나타내었다. 둘째, 기존만족, 신뢰, 지원/명성 요인이 결속에 영향을 주는가에 따른 다중회귀분석 결과 기존만족이 유의수준 0.01에서 유의한 차이를 나타내었으며, 신뢰가 유의수준 0.01에서 유의한 차이를 나타내었다. 셋째, 유연성, 결속 요인이 관계형성에 영향을 주는가에 따른 다중회귀분석 결과 위의 유연성이 유의 수준 0.001에서 유의한 차이를 나타내었으며, 결속이 유의 수준 0.05에서 유의한 차이를 나타내었다. 이는 한식프랜차이즈업체를 방문 혹은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연성 및 결속이 향후 결속의 요인에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겠다. | |
오늘날 국가경쟁력인 경제력의 핵심과 근간은? | 오늘날 국가경쟁력은 경제력에 집중되어 있으며, 이의 핵심과 근간은 국가를 지탱하고 있는 각종 산업과 산업 내의 기업들이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상반기에 접어들면서 시작된 경기침제와 하반기에 IMF 국면이라는 최악의 상황 하에서 국내경기는 침몰과 회생, 즉 생존이라는 극단적인 경제논리에 직면하게 되었다. | |
오늘날 국가경쟁력은 무엇에 집중되어 있는가? | 오늘날 국가경쟁력은 경제력에 집중되어 있으며, 이의 핵심과 근간은 국가를 지탱하고 있는 각종 산업과 산업 내의 기업들이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상반기에 접어들면서 시작된 경기침제와 하반기에 IMF 국면이라는 최악의 상황 하에서 국내경기는 침몰과 회생, 즉 생존이라는 극단적인 경제논리에 직면하게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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