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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 Transactions of the Korean 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v.22 no.2, 2014년, pp.166 - 174
Fuel injection pressure has steadily increased in diesel engines for the purpose of improving fuel efficiency and cleaning exhaust gas, but it has now reached a point, where the cost for higher pressure does not warrant additional gains. Common rail systems on modern diesel engines have fuel pumps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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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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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제어식 커먼레일 분사시스템의 특징은 무엇인가? | 일반적인 디젤엔진의 연료 분사장치는 주로 인라인(In-line) 펌프방식의 연료펌프와 분사압력을 얻기 위해 캠 구동장치가 사용되었으나, 배출가스 규제가 강화되면서 이를 만족하기 위해 고압의 연료 분사 시스템이 요구되고 전자 제어식 커먼레일 분사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이 시스템은 기존 기계식과 달리 고압의 연료를 형성하고 전자 제어방식으로 제어의 자유도가 커짐에 따라 엔진 회전수에 관계없이 연비향상과 배출가스 저감의 핵심 요소인 분사압력, 분사량, 분사율, 분사시기 등을 독립적인 제어를 가능케 한다. 1) | |
배출가스 규제가 강화되면서 디질엔진에서 어떤 시스템이 적용되었는가? | 일반적인 디젤엔진의 연료 분사장치는 주로 인라인(In-line) 펌프방식의 연료펌프와 분사압력을 얻기 위해 캠 구동장치가 사용되었으나, 배출가스 규제가 강화되면서 이를 만족하기 위해 고압의 연료 분사 시스템이 요구되고 전자 제어식 커먼레일 분사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이 시스템은 기존 기계식과 달리 고압의 연료를 형성하고 전자 제어방식으로 제어의 자유도가 커짐에 따라 엔진 회전수에 관계없이 연비향상과 배출가스 저감의 핵심 요소인 분사압력, 분사량, 분사율, 분사시기 등을 독립적인 제어를 가능케 한다. | |
디젤엔진의 연료 분사장치는 일반적으로 어떤 장치가 사용되었는가? | 일반적인 디젤엔진의 연료 분사장치는 주로 인라인(In-line) 펌프방식의 연료펌프와 분사압력을 얻기 위해 캠 구동장치가 사용되었으나, 배출가스 규제가 강화되면서 이를 만족하기 위해 고압의 연료 분사 시스템이 요구되고 전자 제어식 커먼레일 분사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이 시스템은 기존 기계식과 달리 고압의 연료를 형성하고 전자 제어방식으로 제어의 자유도가 커짐에 따라 엔진 회전수에 관계없이 연비향상과 배출가스 저감의 핵심 요소인 분사압력, 분사량, 분사율, 분사시기 등을 독립적인 제어를 가능케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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