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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항공운항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Aviation and Aeronautics, v.24 no.4, 2016년, pp.81 - 86
박대진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과) , 양준모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과) , 김봉균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과) , 이상철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부)
Unmanned aerial vehicles(UAVs) are increasingly used in civilian areas as well as in military areas due to the technological advancement of UAVs. In response to the increasing demand in UAVs, many studies are under way to integrate the airspace between manned aircraft and UAV. The development of f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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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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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비행시험의 목적은? | 개발 비행시험은 설계된 항공기가 목표하는 성능과 비행특성을 확보하여 형식증명을 받아 고객에게 인도될 수 있는가를 확인하기 위한 과정이다.[1] Table. | |
자동조종 성능시험이란? | Table. 11의 조종 성능 시험은 조종사가 무인항공기 조종에 관여하는 시험이며, 자동조종 성능시험은 비행조종사가 무인항공기 조종에 관여하지 않는 시험이다. 비행성능 시험의 실속 속도는 항공기에 결함이 없는 상태이고, 조종 성능 시험의 최소 조종 속도는 엔진에 문제 발생 시 고려되어야 하는 항목이다. | |
자동조종 성능시험의 조종 방식에는 어떠한 것들 포함되나? | 비행성능 시험의 실속 속도는 항공기에 결함이 없는 상태이고, 조종 성능 시험의 최소 조종 속도는 엔진에 문제 발생 시 고려되어야 하는 항목이다. 자동 조종 성능 시험의 조종방식에는 자동 모드에서 문제가 발생 시 수동으로 변경하거나 조종면을 직접 조종할 수 있는 방법이 포함 된다. 통신두절 시 귀환기능은 통신두절로 인해 원격조종이 불가능한 경우 안전하게 비행체를 회수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이 정상적으로 수행되는지를 확인하는 시험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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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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