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변환의 성공 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 IT제품에서 Automotive 제품으로
Case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NPD Process Transformation : From IT to Automotive Product Development Process 원문보기

한국IT서비스학회지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s, v.15 no.4, 2016년, pp.175 - 191  

이현욱 (한국기술교육대학(KOREATECH) 기술경영(MOT)) ,  한정희 (홍익대학교 스마트 도시과학 경영대학원) ,  김병근 (한국기술교육대학(KOREATECH) 기술혁신경영연구소, 산업경영학부)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paper investigates changing processes of new product development (NPD) systems. In order to continuously develop first-class products, world wide super-class products and hit products, R&D (Research & Development) must be competitive. Firms must achieve competitiveness in terms of quality and c...

주제어

참고문헌 (11)

  1. Anderson, D.M., Design for Manufacturability and Concurrent Engineering; How to : Design for High Quality, Design for Lean Production, and Design Quickly for Fast Production, CIM Press, California, 2004. 

  2. Brown, S.L. and K.M. Eisenhardt, "Product Development : Past Research, Present Findings, and Future Directions",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Vol.20, No.2, 1995, 343-378. 

  3. Cooper, R.G., "From Experience The Invisible Success Factors in Product Innovation",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Vol.16, No.2, 1999, 115-133. 

  4. Cooper, R.G., "The Dimensions of Industrial New Product Success and Failure", Journal of Marketing", Vol.43, No.3, 1979, 93-103. 

  5. Crawford, C.M., "Protocol : New Tool for Product Innovation",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Vol.1, No.2, 1984, 85-91. 

  6. Goffin, K. and R. Mitchell, Innovation Management, Palgrave, UK, 2010. 

  7. Miller, W.L. and L. Morris, "Fourth Generation R&D : Managing Knowledge", Technology, and Innovation, Wiley, New York, 1999. 

  8. Rothwell, R., C. Freeman, A. Horlsey, V.T.P. Jervis, A.B. Robertson, and J. Townsend, "SAPPHO Updated : Project SAPPHO Phase II", Research Policy, Vol.3, No.3, 1974, 258-291. 

  9. Schilling, M.A. and W.L. Hill, "Managing the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 : Strategic Imperatives", The Academy of Management Executive, Vol.12, No.3, 1998, 67-81. 

  10. Yin, R.K., Case Study Research Design and Methods : Edition 3, SAGE, California, 2003. 

  11. Zirger, B.J. and M.A. Maidique, "A Model of New Product Development: An Empirical Test", Management Science, Vol.36, No.7, 1990, 867-883. 

저자의 다른 논문 :

LOADING...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