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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게임학회 논문지 = Journal of Korea Game Society, v.16 no.5, 2016년, pp.37 - 44
정희영 (한림대학교 인터랙션디자인) , 정인후 (한림대학교 인터랙션디자인) , 오평 (한림대학교 인터랙션디자인) , 김선정 (한림대학교 인터랙션디자인) , 홍석민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The market of mobile game is growing rapidly according to increasing trend of mobile market and dissemination of smart phone devices. Not only the number of male gamers, but also female gamers who are relatively playing casual games are increased and the mobile market is growing as well. Therefore, ...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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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의 커스터마이징이란? | 게임에서의 커스터마이징이란 유저 개인의 성향에 맞게 캐릭터를 꾸미고,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헤어스타일과 눈화장까지 세밀한 부분을 꾸미는 과정은 남성보다 여성들이 더 선호하게 만드는 부분으로 자리 잡았다. | |
시뮬레이션 게임의 사전적 의미는? | 시뮬레이션 게임(Simulation Game)이란 사전적 의미로는 현실 상황이나 환경을 컴퓨터로 표현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 |
Simulation Game의 특징은? | 시뮬레이션 게임은 게임규칙 및 진행방식이 일정한 다른 장르의 게임과는 달리, 플레이어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
Hyeog-In, Kwon and others, "An Exploratory Study on the Extraction of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f a Smart-Phone Game",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computer, Vol.11, No.3, pp.43-5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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