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journal of the institute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JIIBC, v.17 no.5, 2017년, pp.17 - 23
A connected car's major factor is connectivity and it can be applied for new concept smart PC hardware and software design method of digital virtual assistance using voice recognition engine at server when infotainment functions are implemented because internet connecting LTE or 5G wireless mobile c...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인포테인먼트는 무엇인가? | 최근 IT기술을 차량에 융합하려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는 '정보'를 뜻하는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오락'을 뜻하는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의 합성어로서 특히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는 스마트폰의 인기와 더불어 차세대 차량용 응용 서비스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구글과 GM, 기아자동차와 MS, 도요다와 MS, 아우디와 애플,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등이 있으며 이는 스마트폰과 자동차의 융합을 통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2]. | |
GENIVI 사양을 통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 GENIVI 사양은 무엇보다도 오디오 및 그래픽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를 여러 화면으로 출력으로 보내고 여러 소스로부터 수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차량내 카메라, 오디오 플레이 같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6]. | |
인공지능 가상비서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가? | 인공 지능 엔진과 음성 인식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맞춤 정보를 수집하여 제공하고, 사용자의 음성 명령에 따라 일정 관리, 이메일 전송, 식당 예약 등 여러 기능을 수행한다. 애플(Apple) 시리(siri), 구글의 구글나우(Google Now),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타나(cortana), 삼성의 S보이스 등이 있다[10]. |
Hyun-Bo Shim, "The Technology of Connected Car",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20(3), 2016. 3. https://doi.org/10.6109/jkiice.2016.20.3.590
Suk-Ji Park., "Trend of Connected Car Service", The Proceedings of the Korea Electromagnetic Engineering Society 26(6), 2015. 11.
BooSun Jeon, TaeMan Han, "Web Storage Application for In-Vehicle Infortainment System", The Proceedings of Korea Information Science Society, 2012. 6.
Cho, W. S., "UML Object-Oriented Analysis and Design", Hongnung Publishing Company, 2000.
Hyunseung Yang, Kidong Kang, Jesung Son, "A Study of User Interface Design Guidelines in In-vehicle Infortainment System", The Proceedings of The HCI Society of Korea, 2007. 2.
Jin-woo Kim, Hye-mi Kim, "HMI-Application Framework for Industry Standard for In-Vehicle Infotainment", The Proceedings of The HCI Society of Korea, 2013. 1.
Jinwoo Kim, Taeman Han, "Trends of the Standard Open Platform for In-Vehicle Infotainment and GENIVI based Human Machine Interface", Journal of KISS : Software and Applications 39(6), 2012. 6.
Xiaohua Sun, Tong Li, Zexi Feng "Connected and Open Platform-Based Approaches for Smart Car Service Design", Lecture Notes in Computer Science, 2016 https://doi.org/10.1007/978-3-319-40093-8_57
G. M. Jeong, T. Y. Lee, C. E. Park, P. S. Kim, "Smart car market change and car action direction following appearance of Google,/Apple/Tesla/",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Communication Sciences 33(4), 2016.3.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377357&cid42346&categoryId42346
Jong-Young Ahn, Sang-Bum Kim, Su-HoonKim, Kang-In Hur, "A study on Voice Recognition using Model Adaptation HMM for Mobile Environment", The Journal of the Institute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2011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