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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産業技術硏究 : 江原大學校 産業技術硏究所 = Journal of industrial technology, v.38 no.1, 2018년, pp.29 - 40
장덕규 (Haitai Confectionary & Foods, Co., Ltd.) , 김창범 (MIDAS IT) , 허지욱 (POSCO ESM) , 임대은 (Department of Industrial Engineering, Kangwon National University)
This study represents the marketing strategy of naturally fermented vinegar drink produced by a small business company located in Gangwon-do, the Republic of Korea. We surveyed about 200 potential customers in Seoul, Gyeonggi-do and Gyeongsangnam-do. Based on the survey result, we present the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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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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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란 무엇인가? | STP란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설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하는 단계별로 이루어지는 마케팅 전략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법 중에 하나이다[2]. | |
주정식초의 단점은 무엇인가? | 주정식초는 판매되는 음용식초 중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주정 (알코올)에 초산균을 첨가해 단기간 내에 발효시키는 방법이다. 제조는 쉬우나 영양소가 거의 없다는 단점이 있다. 특히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액상과당을 넣은 제품도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 |
음용식초는 원료와 제조방법에 따라 어떻게 구분되나? | 판매되는 음용식초는 원료와 제조방법에 따라 구분될 수 있는데 크게 주정식초와 천연발효식초의 두 종류로 나뉜다. 주정식초는 판매되는 음용식초 중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주정 (알코올)에 초산균을 첨가해 단기간 내에 발효시키는 방법이다. |
Albert, H., 2005, SWOT analysis for management consulting, SRI alumni Newsletter 1 7-8.
Chae, S., Lee, S., 2015, Marketing (in Korean), Okdang.
The Food & Beverage News, viewed 28 Sep. 2018, .
McCarthy, E.J., 1960, Basic Marketing. A Managerial Approach, Homewood, IL: Richard D. Irw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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