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방송공학회논문지 = Journal of broadcast engineering, v.25 no.2, 2020년, pp.143 - 150
이한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미디어IT공학과) , 이계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미디어IT공학과)
Huge amounts of contents are being uploaded every day on various streaming platforms. Among those videos, game and sports videos account for a great portion. The broadcasting companies sometimes create and provide highlight videos. However, these tasks are time-consuming and costly. In this paper, w...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하이라이트 영상이란 무엇인가? |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폭발적인 양의 콘텐츠가 업로드 되고 있으며 그 가운데 게임과 스포츠 영상은 상당한 비율을 차지한다. 방송사에서는 시청자 편의를 위해 경기 영상 중 흥미를 끄는 장면을 모아 하이라이트 영상을 만들어 제공한다. 그러나 이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문제가 있다. | |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할 때 발생하는 문제점은 무엇인가? | 경기 영상은 보통 길기 때문에 시청자 편의나 네트워크 효율을 위해 방송국에서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하는 것은 전문적인 기술과 장비를 요구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면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이에 본 논문에서는 자동으로 하이라이트를 예측하는 모델을 제안한다. | |
영상에서 다중 시구간 모델을 적용하기 좋은 경우는 언제인가? | 하지만 콘텐츠마다 중장기적 흐름이 중요한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축구와 야구 같은 전통적인 경기에서 현재 선수들의 플레이가 이후 득점으로 이어질지는 직전 직후의 동향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오래 지켜봐야 하는 경우도 있다. 이를 위해 중장기적 흐름을 파악하는 모델 MTIM을 제안한다. |
I. Goodfellow, J. Pouget-Abadie, M. Mirza, B. Xu, D. Warde-Farley, S. Ozair, A. Courville, and Y. Bengio, "Generative Adversarial Nets," In NIPS, pp. 2672-2680, 2014, http://papers.nips.cc/paper/5423-generative-adversarial-nets.
K. Zhang, WL. Chao, F. Sha, and K. Grauman, "Video Summarization with Long Short-term Memory," European Conference on Computer Vision, Amsterdam, Netherlands, pp. 766-782, 2016, doi:10.1007/978-3-319-46478-7_47.
B. Mahasseni, M. Lam, and S. Todorovic, "Unsupervised Video Summarization with Adversarial LSTM Networks," The IEEE Conference on Computer Vision and Pattern Recognition, pp. 2982-2991, 2017, doi: https://doi.org/10.1109/cvpr.2017.318.
K. Zhang, K. Grauman, and F. Sha, "Retrospective Encoders for Video Summarization," In ECCV, pp. 383-399, 2018, doi: https://doi.org/10.1007/978-3-030-01237-3_24.
K. Zhou, Y. Qiao, and Tao Xiang, "Deep Reinforcement Learning for Unsupervised Video Summarization with Diversity-Representativeness Reward," In Thirty-Second AAAI Conference on Artificial Intelligence, pp. 7582-7589, 2018, https://www.aaai.org/ocs/index.php/AAAI/AAAI18/paper/viewPaper/16395.
H. Lee, G. Lee, "Summarizing Long-Length Videos with GANEnhanced Audio/Visual Features," In ICCV workshop, 2019.
E. Kim, G. Lee, "Highlight Detection in Personal Broadcasting by Analysing Chat Traffic : Game Contests as a Test Case," Journal of Broadcast Engineering, Vol. 23, No. 2, pp. 218-226, 2018, doi: http://dx.doi.org/10.5909/JBE.2018.23.2.218.
E. Kim, G. Lee, "Video Highlight Prediction Using Multiple Time-Interval Information of Chat and Audio," Journal of Broadcast Engineering, Vol. 24, No. 4, pp. 553-563, 2019, https://doi.org/10.5909/JBE.2019.24.4.1.
Twitch, https://www.twitch.tv/ (accessed Dec. 23, 2019).
Kakao TV, https://tv.kakao.com/ (accessed Dec. 23, 2019).
A. Krizhevsky, I. Sutskever, and G. Hinton, "Imagenet Classification with Deep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In NIPS, 2012, doi: https://doi.org/10.1145/3065386.
K. He, X. Zhang, S. Ren, and J. Sun, "Deep Residual Learning for Image Recognition," In CVPR, pp. 770-778, 2016, doi: https://doi.org/10.1109/cvpr.2016.90.
OGN, http://ogn.tving.com/ (accepted Dec. 23, 2019).
Naver-sports, https://sports.news.naver.com/(accepted Dec. 23, 201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