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본 논문은 신문지상에 나타난 아파트 분양광고에 아파트 거주자들의 바램 내지는 주의식이 반영되고 있다는 광고의 성격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진다. 이와 더불어 이를 분양광고문 내용들을 입지성, 계획성, 경제성, 신뢰 성으로 요약하였으며, 그중 입지성에 관한 내용을 분석하였다. 입지성 광고의 내용 및 빈도는 편리한 교통이 가장 높고, 다음으로는 좋은 교육 환경, 쾌적한 환경, 공.편익시설 근접, 도심 근접,일조 양호,조망양호 대단위 아파트의 순서이다. 주요독립변인은 아파트 형식, 건설회사, 세대당 면적, 분양년대를 두었으며, 입지성 인자 들은 유형화를 통해 교통 및 근접 입지성, 쾌적환경 입지성, 단지규모 입지성, 도심지향 입지성의4가지 그룹 으로 나누어졌다.
원문 PDF 다운로드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바로 가기)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