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국내·외 플라워샵 CI로고 색채의 현황 분석 [논문] 플라워샵 사업 활성화에 미치는 브랜딩 효과 [논문] 절화(折花)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분석 [논문] 국내 플라워샵에서의 절화수명연장제 인식과 이용 현황 [논문] 국내 플라워샵의 SNS 특성이 소비자들의 화훼 상품 인식,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