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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大韓土木學會論文集,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ivil Engineers, D. 교통공학, 도로공학, 시공관리, 정보기술, 지역 및 도시계획, 철도공학, 측량 및 지형공간정보공학, v.27 no.6D, 2007년, pp.691 - 696
이준 , 정진혁
본 연구에서는 운전자에게 효율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정보제공 과정을 분석하였으며, 교통량 분산효과를 보다 적극적으로 유도할 수 있는 방향성을 고려한 정보제공 방법론을 제시하였다. 기존의 정보제공 방법론이 이벤트 우선의 정보제공인데 반하여, 방향성을 고려한 정보제공 전략은 이벤트발생에 의한 정보제공에 앞서 VMS가 운전자의 경로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야 한다는 가정을 가지고 있으며 각 방향별 정보에 정보제공의 우선순위를 결정하여 대안 노선들의 누락 없는 정보표출을 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This paper studies the process of VMS strategy, which gives driver information of road. While VMS messages use the processing strategy that concentrates on the event in current, new processing strategy provides special information for each direction of the road. Using new strategy, system operat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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