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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외식산업학회지, v.8 no.2 = no.17, 2012년, pp.199 - 208
이광우 , 최현석
스타벅스는 커피와 음료 판매 회사로서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스타벅스의 주된 상품은 커피이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미국 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시장에서 운영되어지고 있다. 스타벅스 판매 매장수의 확장과 더불어, 2010년 까지 스타벅스는 성공적인 운영 결과를 가져왔다. 이는 소비자가 스타벅스의 제품을 소비하는 시점에 회사는 질 높은 커피와 함께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경험의 이점을 소비자에게 끊임없이 제공 하였기에가능했다. 스타벅스는 상품 판매 매장의 끊임없는 확장으로 그들의 영업적인 목적을 달성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스타벅스 성공 전략의 정확한 이해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 커피 브랜드 회사들에게 전략적인 시사점을 제공할 수 있다.
Starbucks Corporation (Starbucks) is one of the leading coffee and beverage retailers in the world. Coffee is the company’s main product, and the company operates primarily in the U.S. Through the expansion of company-operated retail stores, the Starbucks Company had a strong operating result by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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