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ffects of Team-Based Learning on Communication Competence for Undergraduate Nursing Students 원문보기

정신간호학회지 = Journal of Korean psychiatric and mental health nursing academic society, v.26 no.1, 2017년, pp.101 -   

Cho, Young Hee (Department of Nursing, Gwangju Women's University, Gwangju, Korea.) ,  Kweon, Young-Ran (School of Nursing, Chonnam National University, Gwangju, Korea.)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30)

  1. Korean Accreditation Board of Nursing Education. Accreditation assessment standard for education of Korea. [Internet]. 2012. cited 2014 Feb 23. Available from: http://kabon.or.kr/kabon02/120120319133351.pdf 

  2. Clin Nurs Res Kim 13 1 25 2007 

  3. Nurs Educ Perspect Idczak 28 2 66 2007 

  4. J Korean Acad Soc Nurs Educ Son 17 3 426 2011 10.5977/JKASNE.2011.17.3.424 

  5. J Nurs Educ Yoo 50 4 230 2011 10.3928/01484834-20110131-03 

  6. J Nurs Educ Lubeck 52 2 112 2013 10.3928/01484834-20130121-02 

  7. Team-based learning for health professions education: A guide to using small groups for improving learning Michaelsen 2008 

  8. Acad Med Haidet 87 3 292 2012 10.1097/ACM.0b013e318244759e 

  9. J Korean Acad Soc Nurs Educ Roh 18 2 239 2012 10.5977/jkasne.2012.18.2.239 

  10. Korean J Med Educ Cho 22 1 47 2010 10.3946/kjme.2010.22.1.47 

  11. Teach Learn Medicat Thomas 23 1 31 2011 10.1080/10401334.2011.536888 

  12. Med Educ Thompson 41 3 250 2007 10.1111/j.1365-2929.2006.02684.x 

  13. J Nurs Educ Clark 47 3 111 2008 10.3928/01484834-20080301-02 

  14. J Korean Acad Soc Nurs Educ Kang 19 1 5 2013 10.5977/jkasne.2013.19.1.5 

  15. J Korean Data Anal Soc Kim 18 2B 1151 2016 

  16. J Nurs Educ Sisk 50 12 665 2011 10.3928/01484834-20111017-01 

  17. Ayres HW. Factors related to motivation to learn and motivation to transfer learning in a nursing population [dissertation]. Los Angeles:North Carolina State University; 2005. https://www.lib.ncsu.edu/resolver/1840.16/3773 

  18. J Korean Acad Psychiatr Ment Health Nurs Park 21 1 79 2012 10.12934/jkpmhn.2012.21.1.79 

  19. Interpersonal communication competence: Scale development and test of a self-efficacy model Rubin 

  20. Korean J Journal Commun Stud Hur 47 6 380 2003 

  21. Korean J Youth Couns Kang 19 2 23 2011 10.35151/kyci.2011.19.2.002 

  22. J Educ Psychol Midgley 93 1 77 2001 10.1037/0022-0663.93.1.77 

  23. Int J Nurs Educ Scholarsh Mennenga 7 Article4 2010 10.2202/1548-923X.1924 

  24. JAMA Yedidia 290 9 1157 2003 10.1001/jama.290.9.1157 

  25. J Nurs Educ Kesten 50 2 79 2011 10.3928/01484834-20101230-02 

  26. Nurse Educ Today Baghcheghi 31 8 877 2011 10.1016/j.nedt.2011.01.006 

  27. Int J Nurs Educ Scholarsh Andersen 8 1 2011 10.2202/1548-923X.2197 

  28. Clin Simul Nurs Arthur 7 6 219 2011 10.1016/j.ecns.2010.03.002 

  29. Med Teach Rosenbaum 28 2 180 2006 10.1080/01421590500314165 

  30. Anat Sci Educ Vasan 1 1 3 2008 10.1002/ase.5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GOLD

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