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디자인학회 1999년도 춘계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9 May 01, 1999년, pp.78 - 79
형성은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과) , 조광수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 , 김수영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 , 김태호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과)
현재 우리는 탈 지역적, 탈 문화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는 날로 다양해져가고,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들 속에서 그 기능적 우위는 이제 더 이상 제품구매의 최고 관건이 아닌 듯 하다. '단순한 물질 제공'의 신제품이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줄 수 있는 신제품만이 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이다. (중략)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