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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를 이용한 3D 랜덤 맵 제네레이팅 기법
3D Random Map Generator with Unity3D 원문보기

한국정보통신학회 2018년도 추계학술대회, 2018 Oct. 18, 2018년, pp.130 - 131  

정동진 (동의대학원) ,  이임건 (동의대학교)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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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게임 개발사가 많아지고 있는 지금, 금전적 자금이 부족한 개발사는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맵을 제작하기 어려움이 따른다. 그러나 무작위로 맵을 생성하여 게임에 적용하면, 시간적 비용과 인적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다. 본 연구에서는 랜덤하게 생성한 스무스 노이즈맵을 활용하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3D 맵을 제네레이팅 하는 방법을 기술한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o day, the number of small game developer has increased, developers who lacked financial resources have difficulty in creating various and quality maps. However, if applied in game that randomly generated maps, development time and human costs will be significantly reduce. In this paper, we describ...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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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이에 본 논문은, CPU가 아닌 GPU를 이용한 병렬 연산을 사용하는 랜덤 맵 제네레이팅 기법을 제안하며, 이를 통하여 기존의 CPU를 이용한 랜덤맵 제네레이팅 기법과 비교하여 플레이어에게 보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방법을 기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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