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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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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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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4-0021769 (1994-08-31) |
공개번호 | 10-1996-0007313 (1996-03-22) |
공고번호 | 10-0123611-0000 (1997-06-09) |
등록번호 | 10-0123611-0000 (1997-09-19) |
DOI | http://doi.org/10.8080/101994002176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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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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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4-08-3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에어백시스템에서 그 충돌감지센서와 SRS유니트가 별도로 구비됨에 따라 배선이 복잡하게 될 뿐만 아니라, 전방으로부터의 충돌상태를 감지하는 센서와 측면충돌을 감지하기 위한 센서가 따로 구비되어야 하므로 설치비용이 상승되고 구조도 복잡해지게 된다는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자동차의 에어백의 동작상태를 제어하기 위한 SRS 유니트내에 충돌에 의한 충격을 감지하기 위한 복수개의 충돌감지센서를 장면에 대해 각각 소정의 각도를 가지고 설치되도록 하여 시스템의 구조를 단순화시킴과 더불어 정면충돌 및 다양한 각도에서 가해
자동차에 가해지는 정면충돌 및 다양한 각도로 가해지는 측면충돌에 의한 충격상태를 감지하기 위해 SRS 유니트내에 정면에 대하여 소정의 각도(,')로 각각 비스듬하게 설치된 복수개의 충돌감지센서(10A,10B)와, 상기 충돌감지센서(10A,10B)로부터의 감지신호를 각각 전치증폭하기 위한 전하증폭부(30A,30B), 상기 전치증폭된 감지신호를 각각 신호증폭하기 위한 증폭부(40A,40B), 상기 증폭된 감지신호에 따른 전압의 레벨을 미리 설정된 기준전압과 각각 비교하기 위한 신호비교부(50A,50B), 상기 신호비교된 감지신호의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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