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1995-0019464 (1995-07-04) |
공개번호 | 10-1997-0005679 (1997-02-19) |
DOI | http://doi.org/10.8080/1019950019464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5-07-04)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조립이 간단하고, 이상이 발생하였을 때 일부 부품의 교체가 용이하며, 내구성이 향상된 자동차의 전방 현가 장치에 연결되는 볼 조인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현가 장치의 하부 아암이 결합되는 볼 조인트의 외부면 하부에 수나사가 형성되고, 볼은 일단이 조향륜의 조향 너클에 연결된 로드에 연결되어 소켓내에 수용되며, 베어링 부시는 소켓내에서 볼을 감싸는 것에 의하여 볼과 구면 결합하고, 베어링 시트는 소켓내에 수용되어 베어링 부시는 소켓내에서 보을 감싸는 것에 의하여 볼과 구면 결합하고, 베어링 시트는 소켓내에 수용되어 베어링 부
자동차의 전방 현가 장치에 결합되는 볼 조인트에 있어서, 현가 장치의 하부 아암이 결합되는 외부면 하부에 수나사가 형성된 볼 조인트 소켓과; 일단이 조향륜의 조향 너트에 연결된 로드에 연결되어 상기 소켓내에 수용되는 볼과; 상기 소켓내에서 상기 볼을 감싸는 것에 의하여 상기 볼과 구면 결합하는 베어링 부사; 소켓내에 수용되어 상기 베어링 부시를 지지하도록 상기 베어링 부시의 하부에 위치되는 베어링 시트와; 상기 소켓의 수나사와 나사 결합되며, 중앙 내부에 상기 베어링 시트를 지지하는 돌출부가 형성되고 외부에 육각 헤드가 형성되어 있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