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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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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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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3-0079689 (2003-11-12) |
공개번호 | 10-2005-0045568 (2005-05-17) |
DOI | http://doi.org/10.8080/102003007968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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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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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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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3-11-12)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콜센터 시스템에서 각 날짜별 및 시간별 상담통화 통계 데이터로부터 특정 날짜의 시간별 필요 상담원수를 산정하고 이를 이용하여 주어진 평균서비스 레벨을 성취할 수 있는 인원수를 배정하는 방법이 제공된다. 특정 날짜에 목표 서비스 레벨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매 시간대별로 필요한 인원수를 계산한다. 계산된 시간대별 인원수 중에서 최대 인원수를 투입할 상담원수로 가정하고, 이를 투입할 때의 해당 날짜의 평균 서비스 레벨을 계산한다. 그리고, 계산된 평균 서비스 레벨을 목표 서비스 레벨과 비교하여, 평균 서비스 레벨이 목표 서비스 레벨보다 높
목표 서비스 레벨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특정 날짜에 매 시간대별로 필요한 인원수를 계산하는 제1단계와, 계산된 시간대별 인원수 중에서 최대 인원수를 투입할 상담원수로 가정하는 제2단계와, 가정된 상담원수를 투입할 때의 해당 날짜의 평균 서비스 레벨을 계산하는 제3단계와, 계산된 평균 서비스 레벨을 목표 서비스 레벨과 비교하는 제4단계와, 평균 서비스 레벨이 목표 서비스 레벨보다 높으면 가정된 상담원수에서 소정의 수만큼 감소시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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