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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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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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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4-0074028 (2004-09-16) |
공개번호 | 10-2004-0096461 (2004-11-16)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07402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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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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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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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4-09-16)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크랙(CRACK) 발생이 방지되고 재료의 이용률이 증대되는 차량용 엔진의 피스톤 단조성형에 사용되는 피스톤 소재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차량의 엔진을 구성하는 피스톤의 단조 성형을 위해 사용되는 원기둥 형상의 소재에 있어서, 상기 원기둥 형상의 소재 양측면은 측방으로 더 돌출되어, 단면 형상이 타원형상을 가진다. 그리고 상기 소재 단면의 타원형상은 장축(B)과 단축(A)의 비가 1.1:1이다. 또한 본 발명은, 차량의 엔진을 구성하는 피스톤의 단조 성형을 위해 사용되는 봉 형상의 소재에 있어서, 상기 봉 형상의 소재
차량의 엔진을 구성하는 피스톤의 단조 성형을 위해 사용되는 원기둥 형상의 소재에 있어서,상기 원기둥 형상의 소재 양측면은 측방으로 더 돌출되어, 단면 형상이 타원형상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조 성형용 피스톤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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