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분류정보
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5-7006113
(2005-04-08)
|
공개번호 |
10-2005-0092104
(2005-09-20)
|
등록번호 |
10-0726820-0000
(2007-06-04)
|
국제출원번호 |
PCT/JP2003/000352
(2003-01-17)
|
국제공개번호 |
WO2004066176
(2004-08-05)
|
번역문제출일자 |
2005-04-08
|
DOI |
http://doi.org/10.8080/1020057006113
|
발명자
/ 주소 |
- 모루준
/ 일본 가나가와켄 가와사키시 나카하라구 가미고다나카 *-*-*후지쯔 가부시끼가이샤 나이
|
출원인 / 주소 |
- 후지쯔 가부시끼가이샤 / 일본국 가나가와켄 가와사키시 나카하라꾸 가미고다나카 *초메 *-*
|
대리인 / 주소 |
-
신정건;
김태홍
(SHIN, JUNG KUN)
-
서울 중구 충무로 *가 **-* 극동빌딩 **층(리인터내셔날특허법률사무소);
서울 중구 충무*가동 **-* 극동빌딩 **층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5-08-0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초록
▼
사이트(1A∼1C)는 상품 판매 사이트(서버(3))가 취급하는 상품의 광고 화상이 실려 있는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각 사이트는 사용자 단말(2A∼2C)로부터, 이들 홈페이지를 참조하는 중, 광고 화상에 의해 구매 의욕이 생기면, 이 광고 화상을 클릭하거나 함으로써,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한다. 서버(3)의 액세스원 추출·기록부(11)는 이 광고 화상에 의해서 사이트(1A∼1C)로부터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정보를 추출하여 기록한다. 그리고, 일정 기간마다, 이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집계부(12)가 각 광고 화
사이트(1A∼1C)는 상품 판매 사이트(서버(3))가 취급하는 상품의 광고 화상이 실려 있는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각 사이트는 사용자 단말(2A∼2C)로부터, 이들 홈페이지를 참조하는 중, 광고 화상에 의해 구매 의욕이 생기면, 이 광고 화상을 클릭하거나 함으로써,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한다. 서버(3)의 액세스원 추출·기록부(11)는 이 광고 화상에 의해서 사이트(1A∼1C)로부터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정보를 추출하여 기록한다. 그리고, 일정 기간마다, 이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집계부(12)가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요인이 되어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여, 집계 결과 표시부(13)가 집계 결과를 표시한다.
대표청구항
▼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로서,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과,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기억하는 제1 대응 관계 기억 수단과, 상기 제1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의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집계 수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로서,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과,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기억하는 제1 대응 관계 기억 수단과, 상기 제1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의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집계 수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로서,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과,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기억하는 제1 대응 관계 기억 수단과, 상기 제1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의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따라서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집계 수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로서,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는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과,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기록하는 제2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제2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의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집계 수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로서,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는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과,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기록하는 제2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제2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액세스원 추출·기록 수단의 기록 내용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따라서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집계 수단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제1항 내지 제4항 중의 어느 한 항에 있어서, 각 광고 화상과 그 작성자와의 대응 관계를 기록하는 제3 대응 관계 기록 수단과, 상기 제3 대응 관계 기록 수단의 기록 내용과, 상기 집계 수단에 의한 각 광고 화상마다의 액세스 횟수 또는 득점의 집계 결과에 따라서 각 작성자의 보수를 결정하는 보수 결정 수단을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제1항 내지 제5항 중의 어느 한 항에 있어서, 각 상품마다, 그 상품에 관한 하나 또는 복수의 광고 화상을 대응시킨 제4 대응 관계 기억 수단을 더 구비하고, 상기 집계 수단은, 상기 제4 대응 관계 기억 수단을 참조하여, 각 상품별로 그 상품에 관한 각 광고 화상의 액세스 횟수 또는 득점을 집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제2항, 제4항, 제5항, 제6항 중의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득점은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로의 액세스가 이루어지고 또한 상품이 구입된 경우에는,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로의 액세스가 이루어졌을 뿐인 경우에 비해서, 고득점을 부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장치.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로서,미리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고, 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고,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링크원 URL과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로서,미리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고, 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고,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링크원 URL과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대하여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로서,미리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고, 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고,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식별 코드와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로서,미리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고, 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고,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식별 코드와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대하여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매 동기 분석 지원 방법.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링크원 URL과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상기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링크원 URL과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대하여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상기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식별 코드와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상기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식별 코드와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대하여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상기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링크원 URL과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링크원 URL과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광고 화상을 갖는 임의의 홈페이지로부터, 상기 광고 화상에 의해서 상품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온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링크원 URL을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링크원 URL과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대하여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식별 코드와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 횟수를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컴퓨터에, 미리 각 광고 화상과 상기 식별 코드와의 대응 관계를 등록해 두는 기능과, 종이 매체 상에 인쇄된 광고 화상에, 스테가노그래피 기술에 의해서 매립된 식별 코드에 기초하여,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상기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액세스가 있을 때마다, 상기 식별 코드를 추출하여 기록하는 기능과, 임의의 시간 또는 소정 기간마다, 상기 기록한 식별 코드와 상기 등록되어 있는 대응 관계에 기초하여, 각 광고 화상마다, 그 광고 화상이 시초가 되어 상기 상품 판매 사이트에 대하여 이루어진 액세스의 횟수 또는 상기 액세스로부터 더욱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횟수에 대하여 득점을 부여하여, 상기 득점을 집계하는 기능을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