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은 영구자석의 동일한 극 사이에 서로 추력 하는 척력이 작용하는 사실에 착안하여, 평면상의 한 점의 회전 중심을 기준하여, 소정의 반지름으로 시작하여, 회전 방향으로 진행 되는 약 70°부분은 반경이 증가되고, 나머지 50°부분은 반경이 감소되어 120°가 하나의 타원의 구조를 갖는 내측 자석 띠와, 내측 자석 띠보다 소정의 간격으로 더 큰 반경을 갖으며, 회전 방향으로 진행 될수록 그 간격이 점차 넓어지며, 120°의 끝 단부 약 5°부분의 급격하게 좁아지는 부분은 자석이 설치되지 않는 외측 자석 띠를 설치하고, 그 사이에
본 발명은 영구자석의 동일한 극 사이에 서로 추력 하는 척력이 작용하는 사실에 착안하여, 평면상의 한 점의 회전 중심을 기준하여, 소정의 반지름으로 시작하여, 회전 방향으로 진행 되는 약 70°부분은 반경이 증가되고, 나머지 50°부분은 반경이 감소되어 120°가 하나의 타원의 구조를 갖는 내측 자석 띠와, 내측 자석 띠보다 소정의 간격으로 더 큰 반경을 갖으며, 회전 방향으로 진행 될수록 그 간격이 점차 넓어지며, 120°의 끝 단부 약 5°부분의 급격하게 좁아지는 부분은 자석이 설치되지 않는 외측 자석 띠를 설치하고, 그 사이에, 내측의 자석부와 외측의 자석 부를 갖는 회전체 몸체 부를 설치하고, 외측부의 영구 자석이 설치되지 않은 부분에, 높이를 달리하여 링크 부 자석을 설치하고, 기구학적으로 링크를 작용하여, 급격하게 좁아지는 부분의 영구자석의 반발을 해소하여, 지속적인 회전운동을 하게 하는 자석 엔진이다.따라서 , 기존에 작용하는 영구 자석의 척력을 기구학적으로 이용한 것이므로, 에너지 보존의 법칙인 열역학 제1법칙을 위반한 제1종 영구 기관이 아니라, 두 자석의 사이에 존재하는 척력을 기구학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회전운동으로 변환 시키는 자석 엔진이며, 에너지 자원의 고갈과 함께 환경문제가 첨예하게 발생되는 현재와 미래를 위한 반드시 필요한 발명이라 할 수 있다.
대표청구항▼
외면이 12각형 이상이며, 양 단면에 소정의 직경과 두께를 갖는 원기둥형 홈이 설치되고, 중앙부에 회전 축(01)이 통과 되어 베어링용 와셔(94)와 베어링용 너트(92)의 나사 결합을 통하여 견고하게 고정 설치 된 회전 부 몸체(05)에, 안내 봉(07)이 설치되고,회전 체 몸체(17)의 외측에 설치된 외측 자석 연결 판(21)의 외측에 외측자석 궤도 판(49)에 작용하는 영구자석(37)과 자석 부착 링크 판(89)에 설치된 영구 자석(77)에 작용하는 영구 자석(25)이 설치되고, 자석 부착 링크 판(81)을 작동시키는 롤러(2
외면이 12각형 이상이며, 양 단면에 소정의 직경과 두께를 갖는 원기둥형 홈이 설치되고, 중앙부에 회전 축(01)이 통과 되어 베어링용 와셔(94)와 베어링용 너트(92)의 나사 결합을 통하여 견고하게 고정 설치 된 회전 부 몸체(05)에, 안내 봉(07)이 설치되고,회전 체 몸체(17)의 외측에 설치된 외측 자석 연결 판(21)의 외측에 외측자석 궤도 판(49)에 작용하는 영구자석(37)과 자석 부착 링크 판(89)에 설치된 영구 자석(77)에 작용하는 영구 자석(25)이 설치되고, 자석 부착 링크 판(81)을 작동시키는 롤러(27)부가 평 기어(87)로 연결되어 설치되는 회전부와,외측 자석 궤도 판(49)에 설치한 영구 자석(47)의 설치가 완료되는 위치와, 자석 부착 링크 판(81)에 설치되는 영구 자석(77)의 설치 시작의 위치가, 높이는 차이가 있으나 평면상으로 일치하게 설치되고, 자석 부착 링크 판(81)의 회전 운동이 완료되는 시점의 외측 자석 궤도 판(49)의 영구 자석(47)의 시작 위치가, 자석 부착 링크 판(81)에 설치된 영구자석(77)의 설치가 끝나는 지점의 위치가 높이 차이는 있으나 평면상에 위치가 일치하게 설치되며, 영구자석(47)과 영구자석(77)이 작용하는 작용점보다 롤러(27)가 롤러 부착 링크 판(89)에 작용하는 작용점이 더 길도록 롤러 부착 링크 판(89)이 설치되는 특징을 가진 자석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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