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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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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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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4-0127712 (2014-09-24) | |
공개번호 | 10-2015-0035423 (2015-04-06)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130115259 (2013-09-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127712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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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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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보다 우수한 형태안정성, 내구성, 높은 모듈러스 및 고온에서 낮은 모듈러스 저하 폭을 나타내는 보강재를 포함한 브레이크 호스에 관한 것이다. 상기 브레이크 호스는 고무층; 및 상기 고무층 사이 또는 상기 고무층 상에 형성되어 있는 보강재를 포함하며, 상기 보강재는 180 ℃에서 0.01 g/d의 장력으로 15분간 열처리한 후에, 초기 하중 0.01 g/d을 걸어 고정시키고, 100℃에서 0.791 g/d의 하중을 걸어 24시간 동안 방치하였을 때, 크리이프율이 7.0% 이하로 되는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딥 코오드를 포함
고무층; 및 상기 고무층 사이 또는 상기 고무층 상에 형성되어 있는 보강재를 포함하며, 상기 보강재는 180 ℃에서 0.01 g/d의 장력으로 15분간 열처리한 후에, 초기 하중 0.01 g/d을 걸어 고정시키고, 100℃에서 0.791 g/d의 하중을 걸어 24시간 동안 방치하였을 때, 하기 계산식 1로 정의되는 크리이프율이 7.0% 이하로 되는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딥 코오드를 포함하는 브레이크 호스: [계산식 1]크리이프율 = (L - L0) / L0× 100상기 식에서 L은 24시간 방치한 후의 딥 코오드의 길이이며, L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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