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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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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이용시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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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호스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F16L-011/04
  • F16L-011/08
  • F16L-011/10
출원번호 10-2014-0127712 (2014-09-24)
공개번호 10-2015-0035423 (2015-04-06)
우선권정보 대한민국(KR) 1020130115259 (2013-09-27)
DOI http://doi.org/10.8080/1020140127712
발명자 / 주소
  • 전옥화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번길 ** (마북동)
  • 이민호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번길 ** (마북동)
출원인 / 주소
  • 코오롱인더스트리 주식회사 / 경기도 과천시 코오롱로 **(별양동)
대리인 / 주소
  • 유미특허법인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보다 우수한 형태안정성, 내구성, 높은 모듈러스 및 고온에서 낮은 모듈러스 저하 폭을 나타내는 보강재를 포함한 브레이크 호스에 관한 것이다. 상기 브레이크 호스는 고무층; 및 상기 고무층 사이 또는 상기 고무층 상에 형성되어 있는 보강재를 포함하며, 상기 보강재는 180 ℃에서 0.01 g/d의 장력으로 15분간 열처리한 후에, 초기 하중 0.01 g/d을 걸어 고정시키고, 100℃에서 0.791 g/d의 하중을 걸어 24시간 동안 방치하였을 때, 크리이프율이 7.0% 이하로 되는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딥 코오드를 포함

대표청구항

고무층; 및 상기 고무층 사이 또는 상기 고무층 상에 형성되어 있는 보강재를 포함하며, 상기 보강재는 180 ℃에서 0.01 g/d의 장력으로 15분간 열처리한 후에, 초기 하중 0.01 g/d을 걸어 고정시키고, 100℃에서 0.791 g/d의 하중을 걸어 24시간 동안 방치하였을 때, 하기 계산식 1로 정의되는 크리이프율이 7.0% 이하로 되는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딥 코오드를 포함하는 브레이크 호스: [계산식 1]크리이프율 = (L - L0) / L0× 100상기 식에서 L은 24시간 방치한 후의 딥 코오드의 길이이며, L0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2)

  1. [한국]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타이어 코오드,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타이어 | 전옥화, 정일, 김기웅
  2. [일본] REINFORCED HOSE | ONO MITSUGU, MIZUTANI SATORU, FURUI KENICHIRO, MURAKAMI YUICHI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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