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115659 (2015-08-17) | |
공개번호 | 10-2017-0021171 (2017-02-27) | |
등록번호 | 10-2472663-0000 (2022-11-25)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15659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8-1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마케팅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장치로서, 고객의 쿠폰 획득 정보와 쿠폰 사용 정보를 수집하여 고객의 쿠폰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기초로 회원 업소 간의 연관 관계 패턴을 분석하며, 상기 쿠폰 이용 패턴과 상기 연관 관계 패턴을 기초로 마케팅을 제공할 회원 업소에 대한 마케팅 시나리오를 생성하여 상기 마케팅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 업소에 대한 쿠폰을 노출시켜 타겟 마케팅을 제공하는 방안에 관한 것이다.
회원 업소에 대한 마켓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회원 업소의 사업 정보와 이에 대응되는 쿠폰을 등록하는 회원 업소 등록 단계;복수의 회원 업소를 이용한 고객들에 대한 쿠폰 획득 정보와 쿠폰 사용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기초로 상기 회원 업소를 이용한 고객들의 쿠폰 이용 패턴을 분석하는 이용 패턴 분석 단계;상기 쿠폰 이용 패턴을 기초로 복수의 회원 업소 간의 연관 관계 패턴을 분석하는 연관 회원 업소 분석 단계; 및상기 연관 관계 패턴을 기초로 제1 회원 업소를 이용할 또는 이용한 고객의 단말기로 제2 회원 업소의 쿠폰을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