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8-7015596 (2018-06-01) | |
공개번호 | 10-2018-0078300 (2018-07-09) | |
등록번호 | 10-2192992-0000 (2020-12-14) | |
우선권정보 | 중국(CN) 201510956679.6 (2015-12-18) | |
국제출원번호 | PCT/CN2016/110269 (2016-12-16) | |
국제공개번호 | WO 2017/101836 (2017-06-22) | |
번역문제출일자 | 2018-06-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7015596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06-0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개시 내용은 전기 자동차, 자동차 장착 충전기 및 이를 제어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상기 방법은 파워 배터리가 자동차 장착 충전기를 통해 방전을 시작할 때 제1 방식으로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1 총 방전 시간 및 제2 방식으로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2 총 방전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 제1 방식으로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1 방전 사전 설정 시간 및 제2 방식으로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2 방전 사전 설정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 상기 제1 총 방전 시간 및 상기 제2 총 방전 시간 간의 관계에 따라 H 브릿지를 제어하는 방식을
전기 자동차의 자동차 장착 충전기를 제어하는 방법으로서, 상기 자동차 장착 충전기는 H 브릿지를 포함하고, 상기 H 브릿지는 제1 스위치 튜브, 제2 스위치 튜브, 제3 스위치 튜브 및 제4 스위치 튜브를 포함하되, 상기 방법은, 파워 배터리가 자동차 장착 충전기를 통해 방전을 시작할 때 제1 방식으로 상기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1 총 방전 시간(TC) 및 제2 방식으로 상기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2 총 방전 시간(TD)을 획득하는 단계;제1 방식으로 상기 H 브릿지를 제어하는 제1 방전 사전 설정 시간(Tm) 및 제2 방식으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