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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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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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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51930 (2019-05-03) | |
공개번호 | 10-2019-0134980 (2019-12-05)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8 207 212.4 (2018-05-09);독일(DE) 10 2018 220 613.9 (2018-11-29)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5193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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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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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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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공용 도로상에서 자율 주행하는 승용차를 위한 전기 유압식 차량 파워 브레이크 시스템(1)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주 브레이크 장치(2)에 보조 브레이크 장치(3)를 연결하여, 주 브레이크 장치(2)가 고장인 경우에는 차량 브레이크 시스템(1)이 보조 브레이크 장치(3)에 의해 작동될 수 있게 하는 점을 제안한다.브레이크 액이 저온이고 점성이 있는 경우에도 보조 브레이크 장치(3)에 의해서 신속하게 제동 압력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보조 브레이크 장치(3) 내에 통합되고 짧은 라인 길이로 보조
공용 도로상에서 자율 주행하는 육상 차량을 위한 전기 유압식 차량 파워 브레이크 시스템으로서,하나 이상의 유압식 휠 브레이크(4)가 연결되어 있고, 제동 압력을 발생시키기 위한 제동 압력 발생기(10, 15) 및 상기 하나 이상의 휠 브레이크(4)를 작동시키는 휠 제동 압력을 제어하기 위한 제동 압력 조절 밸브 어셈블리(13, 14)를 구비한 주 브레이크 장치(2)와,상기 주 브레이크 장치(2)에 연결되어 있는 보조 브레이크 장치(3)를 포함하며,그럼으로써, 상기 주 브레이크 장치(2)가 고장인 경우, 하나 이상의 유압식 휠 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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