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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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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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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58803 (1996-12-27) |
공개번호 | 20-1998-0045661 (1998-09-25) |
등록번호 | 20-0163180-0000 (1999-10-01)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5880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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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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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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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8-2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자동차의 쿨링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수냉식의 내연 기관에 있어서 엔진의 과열 과냉을 미연에 방지하여 엔진의 수명을 연장함과 내구성의 향상 및 동시에 엔진 성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데 관한 것이다.가압 캡(10)이 형성된 상부 탱크(12)와 중앙에는 냉각 팬(34)이 장착되고, 하부에는 하부 탱크(14)로 이루어진 통상의 자동차 라디에이터의 구조에 있어서, 하부 탱크(14)의 일측 끝단부에 보조의 예비 탱크(16)를 결착하되, 상기의 예비 탱크(16)의 끝단부에는 가압 스프링(22)과 상기 가압 스프링(22
가압 캡(10)이 형성된 상부 탱크(12)와 중앙에는 냉각 팬(34)이 장착되고, 하부에는 하부 탱크(14)로 이루어진 통상의 자동차 라디에이터의 구조에 있어서, 하부 탱크(14)의 일측 끝단부에 보조의 예비 탱크(16)를 결착하되, 상기의 예비 탱크(16)의 끝단부에는 가압 스프링(22)과 상기 가압 스프링(22)을 지지하는 스프링 지지부(18)를 장착하고, 상기의 스프링(22)은 수직으로 예비 탱크(16)를 가로지르는 가압 플레이트(20)에 연착하는 것과, 하부 탱크(14)와 예비 탱크(16)의 결착부의 내측에 자동 온도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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