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6-11-02 |
---|---|
출처 | KOSEN-코센리포트 |
URL | https://kosen.kr/info/kosen/REPORT_0000000000247 |
제1장 서론
1. 아마존 입점의 필요성
아마존(Amazon)은 전자상거래 시장의 전통적인 강자로서 세계 14개 국가에서 마켓 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는 각 국가별 로컬에 한정하는 거래의 성격이 강했으나, 최근에는 글로벌 거래가 자유로운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가 가능했던 배경에는 국가간의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의 등장과 비교적 안정적인 국제 물류의 발달에 있다. 물론, 아마존에서 운영하고 있는 물류센터도 상당 부분 역할을 했다.
우리나라 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