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보고서 상세정보

유비쿼터스 시대의 킬러 애플리케이션, 홈엔터테인먼트

Home Entertainment - Killer Application in the Ubiquitous Age

주관연구기관 정보통신연구진흥원
Institute for Information Technology Advancement
보고서유형 최종보고서
발행국가 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 2008-06
주관부처 정보통신부
사업 관리 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National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등록번호 TRKO201000017901
DB 구축일자 2013-04-18
초록

본 연구의 구성과 범위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장은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연구의 관점, 연구방법 및 연구범위에 대해 개괄적으로 살펴본다.
2장에서는 국내외 디지털 홈 정책동향과 전반적인 시장구조 살펴보고, 주요 ...

Abstract

Chapter 1 describes the overall background and objectives of the study, study viewpoints, and the methodology and scope of the stu...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