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초록별미디어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7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식품의약품안전청 Korea Food & Drug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100003987 |
과제고유번호 | 1475004590 |
사업명 | 의약품 등 안전관리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홍보.홍보영상.홍보물.Promotion.Movi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100003987 |
이 연구는 식품의약품안정청의 특성에 맞는 홍보방안 및 홍보영상 개발을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KFDA 홍보를 가능하게 하고자 했다. 이를 통해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KFDA, 안심할 수 있는 국가, 선진국으로 도약는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구체적으로 분석된 내용들은 다음과 같다. 우선 그간 식약청 정책홍보 전략 및 기법 내용에 대한 조사 데이터를 재분석하는 동시에 현단계 식약청의 이미지의 장단점을 분석했다. 이를 바탕으로 9분 16초의 KFDA 메인 홍보영상을 제작하였고, 이 외에도 KFDA 5개국의
This study intended to make it possible to promote Kore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KFDA) angled towards the people through the development of the promotional methods and videos suitable for the characteristics of KFDA. In this way, it is possible to build up the images in order of KFDA trusted b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