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재)한국조선기자재연구원 |
---|---|
연구책임자 | 차지협 |
참여연구자 | 박요집 , 김태형 , 김정식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1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
사업 관리 기관 | 국토해양부 |
등록번호 | TRKO201200000723 |
과제고유번호 | 1615001093 |
DB 구축일자 | 2013-05-20 |
(1) 기초문헌조사
○국내외 연구논문 조사를 통한 기술 검토
○국내외 특허조사를 통한 기술 검토
○기술개발 방향 설정
(2) 에멀젼 연료제조 원리 메커니즘 연구
○기계 Mechanism 개발(연료제조 원리를 실현 위한 기계적 방법 개발)
○제어 알고리즘 개발(기계부와 사용용도에 따른 제어 개념 도출)
(3) 연료절감장치 Pilot 설계
○기계부 설계(에멀젼 연료 절감장치 기계부 개념도 및 상세설계)
○제어부 설계(에멀젼 연료 절감장치 제어부 계통도 작성)
○제어부
With rise of international gas price in the actual inside where the energy dependence degree is high absolutely, as the fuel of the vessel above last 1st century it is used in about the fossil fuel and uses all petroleum with the fuel if Diesel engine that the appearance of the engine power system w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