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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네오비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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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경화 |
참여연구자 | 김명환 , 유선례 , 황희윤 , 원종길 , 조재원 , 김교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12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5718 |
과제고유번호 | 1425055553 |
사업명 | 생산환경혁신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9-11-16 |
키워드 | 샌드위치 공법.칼라렌즈. |
디지털기기의 대대적인 보급과 환경적인 요인으로 국내외적으로 시력보정용 의료기기의 수요가 증가하고, 특히 21세기는 시력보정용도 외에도 패션과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됨에 따라 콘택트렌즈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미용칼라콘택트렌즈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국내시장은 한국이 동아시아 지역 문화의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에서 칼라콘택트렌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다국적 기업을 비롯하여 수많은 국내기업들이 콘택트렌즈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형국이다. 하지만 존슨앤존슨 아큐브, 시바비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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