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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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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05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9239 |
과제고유번호 | 1425068432 |
사업명 | 산학연협력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 경량화를 통한 성능향상
서스펜션모듈의 중량을 50%이상 경량화 하여, 차량 전체의 경량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초경량 비율에서도 우수한 승차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함.
○ Rubber Tube의 Thickness 축소를 통한 승차감 향상
Rubber Tube의 두께를 4mm이하로 축소하여 Rubber Tube의 고유 밴딩력에서 느껴지는 이질감을 해소시켜 승차감을 향상시킴.
○ 자유장&압축비 확보
전기자동차의 짧은 서스펜션 장착공간에 적용하기 위해 압축신장 비율을 250%이상 확보하여 저상 자동차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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