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국립식량과학원 |
---|---|
연구책임자 | 이춘기 |
참여연구자 | 성장훈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01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
사업 관리 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9956 |
과제고유번호 | 139502196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 국산밀 소비자 인식 조사 및 분석
○ 국산밀 인식 실태 조사(정성)
○ 국산밀 AAU(Awareness, Attitude, Usage) 조사(정량)
○ 국산밀 컨셉 도출 및 분석
○ 컨셉 검증: 식품관련라이프스타일조사, 식품선택동기조사, 컨조인트분석
○ 제품력 분석: 맛품질관능검사, 선호지도분석
□ 국산밀 생산지, 가공업체, 전문업체, 인터넷 소비자 정보 조사
○ 국산밀 제품 조사
○ 국산밀 생산 및 유통·소비 조사
○ 소비자가 접하는 국산밀 조사(인터넷 조사)
○ 밀 생산자
To prepare some background based on consumer-oriented side to enhance the level of self-sufficiency of Korean wheat, the consumer perception on native wheat products, product performance and relative wheat product producers were investigated. Korean consumer considered Korean wheat image as "Fresh,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