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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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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1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300013700 |
DB 구축일자 | 2013-09-28 |
1. 연구 개요
최근 5대 내륙물류기지 구축 사업 완료, 항만배후단지 수요 재추정, 지자체 물류단지 수요 증가 등 물류시설과 관련된 정책 환경이 급격하게 변하고 있다. 지금까지 물류시설 관련 정책 방향은 다양한 물류거점시설을 조속히 구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고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지난 20여 년간 전국 각지에는 상당한 수준과 규모를 지닌 물류거점시설들이 확충되었다. 하지만 그동안 추진된 개별 물류시설 중심의 개발정책은 물류거점시설 간 연계성을 확보하기에는 다소 미흡하였다고 평가된다.
특히 국토해양부 출범 및 물류시설
Policy for Logistics facilities has focused on building itself until the present. This effort has been reached significant level of logistics facilities construction, owing to the expansion efforts. However, the development of individual logistics facilities led to somewhat insufficient connec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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