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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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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감형 4D 볼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컨트롤러 및 네트워크 기술개발
R&D for Real bowling controller & Network Tech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써니아엔터테이먼트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3-04
과제시작연도 2012
주관부처 문화체육관광부
사업 관리 기관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등록번호 TRKO201300031216
과제고유번호 1375025568
DB 구축일자 2013-12-21
키워드 볼링,체감형게임,가상현실Bowling,Real,Virture
DOI https://doi.org/10.23000/TRKO201300031216

초록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 트랙볼 장치를 이용한 구의 궤적, 힘, 속도, 움직임을 입력/계산하여 게임 시스템에 적용
- 스마트폰 인식시스템으로 쉽게 자신의 캐릭터를 불러와 온라인을 접목시켜 다른 장소에 있는 사용자와 대전할 수 있도록 함

Abstract

III. Contents and Extent of Research and Development
- Input and calculate the trace, strength, speed and movement of ball using trackball equipment and apply them to the game system.
- Easily summon the character of oneself with smartphone card system and connect it with online so that user c

목차 Contents

  • 표 지 ... 1
  • 제 출 문 ... 2
  • 연구개발사업 결과요약서 ... 3
  • 요 약 문 ... 9
  • SUMMARY ... 10
  • CONTENTS ... 11
  • 목 차 ... 12
  • 제 1 장 서론 ... 13
  • 제 1 절 연구개발과제의 개요 ... 13
  • 제 2 절 국내외의 기술개발현황 ... 13
  • 제 2 장 연구개발 내용 및 결과 ... 14
  • 제 1 절 연구개발수행의 내용 및 방법 ... 14
  • 제 2 절 목표달성도 및 관련 분야에의 기여도 ... 21
  • 제 3 장 연구개발 결과의 활용계획 ... 24
  • 제 1 절 연구개발 결과의 사업화계획 ... 24
  • 제 2 절 연구개발과정에서 수집한 해외과학기술정보 ... 26
  • 제 3 절 연구시설․장비 현황 및 활용계획 ... 26
  • 끝 페이지 ... 27

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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