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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fe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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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정국 |
참여연구자 | 문형석 , 그외 다수 , 나희승 , 최두호 , 윤성철 , 임재용 , 김진환 , 김연수 , 서승일 , 이창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2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600002100 |
과제고유번호 | 1711032789 |
DB 구축일자 | 2016-05-28 |
키워드 | 레일운하,육상운송,다축화차,선박지지,인프라 설계Rail-canal,Land Transport-ation,Multi-axle Bogie,Ship Support,Infrastructure Design |
□ 신개념 물류 운송시스템 핵심 기초기술 개발
○ 운하 대체 대형 선박 육상 운송시스템 핵심 기술 개발
∙ 고중량 지지용 서스펜션 기술 개발
∙ 해수환경 하 방식 핵심 기술 개발
∙ 다축화차 수중 견인용 로프웨이 시스템 핵심기술개발
○ 해중철도시스템 핵심기술 개발
∙ 해중철도 융복합 안정화 연구
∙ 해중철도 위험도 분석 및 안전시스템 개념 설계(안)
∙ 해중철도 동특성해석을 통한 접합부 설계(안)
○ 열차-항만연계 해상 물류 이송시스템 상세 설계 제작 및 응용기술 개발
∙ 스마트
□ 신개념 물류 운송시스템 핵심 기초기술 개발
○ 운하 대체 대형 선박 육상 운송시스템 핵심 기술 개발
∙ 고중량 지지용 서스펜션 기술 개발
∙ 해수환경 하 방식 핵심 기술 개발
∙ 다축화차 수중 견인용 로프웨이 시스템 핵심기술개발
○ 해중철도시스템 핵심기술 개발
∙ 해중철도 융복합 안정화 연구
∙ 해중철도 위험도 분석 및 안전시스템 개념 설계(안)
∙ 해중철도 동특성해석을 통한 접합부 설계(안)
○ 열차-항만연계 해상 물류 이송시스템 상세 설계 제작 및 응용기술 개발
∙ 스마트리프트 시스템 시제품 제작 및 성능 평가
∙ 현장 설치 성능 평가 및 적용 기술 개발
∙ 스마트리프트 시스템 실용화 기술 개발
과제명(ProjectTitle)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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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Manager) : | - |
과제기간(DetailSeriesProject) : | - |
총연구비 (DetailSeriesProject) : | - |
키워드(keyword) : | - |
과제수행기간(LeadAgency) : | - |
연구목표(Goal) : | - |
연구내용(Abstract) : | - |
기대효과(Effect)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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