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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상세정보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사업화를 위한 모바일 3D 콘텐츠 증강현실 기술개발

Development of Mobile 3D Contents AR Technology for Global Edutainment Commercialization

과제명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사업화를 위한 모바일 3D 콘텐츠 증강현실 기술개발
주관연구기관 한국전자통신연구원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보고서유형 최종보고서
발행국가 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 2013-06
과제시작년도 2012
주관부처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등록번호 TRKO201600004595
과제고유번호 1375025639
사업명 첨단융복합콘텐츠기술개발
DB 구축일자 2016-08-27
키워드 증강현실.자연영상 인식.에듀테인먼트.Augmented Reality.Markerless Visual Tracking.Edutainment.
DOI https://doi.org/10.23000/TRKO201600004595
초록

3. 개발결과 요약
가. 최종목표
모바일 환경에서 마커 인식 및 마커리스 트랙킹 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3D 증강현실 기술 및 콘텐츠 개발
o 환경변화에 강인한 모바일 마커 인식 및 마커리스 트랙킹 기술(환경변화에 ...

Abstract

Ⅳ. Research Results
o Marker-less tracking technology
- Detection and recognition technology (sunlight, shade, indoors,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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