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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해양수산연수원 Korea Institute of Maritime and Fisheries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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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6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해양수산부 Ministry of Oceans and Fisheries |
등록번호 | TRKO201600011084 |
과제고유번호 | 1525002966 |
사업명 | 해양안전및해양교통시설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6-11-19 |
키워드 | 선박.충돌.파공.봉쇄.자석.유출.방수.ship.collision.puncture.blocking.magnetic.spill.water proof.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600011084 |
1. 선박으로부터 충돌, 좌초 등으로부터 파공, 균열 등의 선체 파손시 안전하고 신속하며 경제적으로 파공을 봉쇄하여 기름 유출 등을 최소화 하여 해양오염을 방지하는 기술과 장비를 개발함.
2. 해군 함정이 적군과 교전 시 적의 포탄에 피격되어 선체에 크고 작은 파공이 발생하였을 때 수면까지 내려가지 않고 함상에서 파공 부위를 봉쇄할 수 있는 기술과 장비를 개발함.
3. 본 장치를 응용한 기술은 선체 파공 시 선외에서는 저압 파공봉쇄장비를, 선내에서 는 고압 파공봉쇄장치를 사용하여 응급조치 후, 2차적인 조치
II. The object and necessity of research and development of the equipment
1. The object
To save life of the people, to keep any private and national asset safe and to minimize oil pollution through blocking punctures and cracks of following type of vessels safely, quickly and economica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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