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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창원대학교 Changwon National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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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정연식 |
참여연구자 | 배양수 , 구본석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06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800000714 |
DB 구축일자 | 2019-04-20 |
키워드 | 베트남.고등교육.학위제도.학위검증.Vietnam.Higher Education.Degree Granting. |
베트남의 고등교육은 과거제가 도입되었던 11세기를 기점으로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교육을 중시하는 문화적 전통 속에서 최근에는 급속한 경제성장으로 고등교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교육기관의 수가 급증하였다. 그러나 교육부문은 여전히 중앙정부가 정한 까다로운 규정과 세칙에 따라 운영되고 관리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은 부실 교육과 학위 남발의 가능성을 최소화하여 베트남에서 취득한 각종 학위의 학문적 성과에 최소한의 질적 수준을 보장한다. 그러나 학위 위조의 가능성이 상존하는 상황을 고려할 때 학위의 진위 여부를
The number of Korean students studying abroad has to a great extent increased. So has been the number of countries in which they study. Due to the variations in higher education systems and postgraduate degrees, it is needed to set up a systematic procedure with appropriate criteria in which the v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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