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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교통안전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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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용기중 |
참여연구자 | 유기호 , 김민수 , 이종태 , 박종호 , 유재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3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800001138 |
DB 구축일자 | 2019-04-20 |
1. 제도정책분야
- 외국의 연료전지 자동차 안전관련 법규 동향 분석
- 외국의 연료전지 자동차 실용화 분석
- 수소 및 수소혼합 연료 내연기관 자동차의 동향 및 안전법규 분석
- 수소연료전지 자동차의 실용화 장애요인 분석
- 수소 및 수소혼합연료의 기관 적응성 검토
- 임시번호제도 및 한시적 등록제도 연구 _ 대형 충돌사고 및 화재사고 분석
- 수소연료 자동차의 잠재적 위험요소 예측 및 분석
- 수소연료 자동차의 안전 확보 매뉴얼 구성
- UN/ECE/WP.29 GRPE(환경 및 에
Introduction
A prospective global market share of Hybrid electric vehicle (HEV) and Hydrogen Fuel Cell Vehicle(HFCV) is expected to grow due to severe emission standard and oil depletion. However, it is essential to secure protection against high-pressure hydrogen gas and high-voltage in fuel c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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